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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특별우대(장애우,대학생,국가유공자)할인 관련

    미래고속㈜ 코비호의 특별우대할인에 대하여 안내드리오니,
    예약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특별 우대 할인의 대상이 되시는 분께서는 아래의 안내에 따라
        증빙서류를 출발편 수속카운터에서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승선권에 한하여 할인적용됩니다.) 
     

    대학생

    • 정규학업 기관에서 3개월 이내 발급 된 재학증명서(발행기관, 생년월일 명기)원본 또는 유효기간이 명기된 학생증 , 또는 입학허가서
      (정규학업 기관: School, College, University, 방송 통신대 포함)
    • 휴학증명서, 재적증명서, 어학원 학생증 불가
     

    장애우

    • 복지카드를 소지하신 본인 이용시, 할인적용됩니다.
      ※1~3급 이신 경우, 본인 및 동반 1인 할인 적용.
     

    국가유공자

    • 유공자증 또는 증명서를 소지한 본인에 한하여 할인 적용됩니다.
    • 애국지사
    • 국가유공상이자
      (전상군경, 공상군경, 공상공무원, 4.19혁명 부상자, 6.18자유상이자)
    • 5.18부상자
    • 특수임무부상자
    • 비상이 국가유공자
      (무공수훈, 보국수훈, 참전유공자, 특수임무공로자)
  • 기상악화 등의 천재지변이나 기타 사정으로 운항이 불가한 경우, 변경 또는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변경 요청시, 공석이 있는 가까운 편(최대 7일 이내)으로 변경해 드리며, 수수료는 없습니다. (단, 만석의 경우, 예약이 불가한 경우도 있습니다.)

    일정의 연장으로 인해 발생되는 숙박 및 체재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결항일로 부터 1개월 이내, 구매하신 곳에 귀국편 티켓을 반납해 주시면, 환불해 드립니다.

    티켓의 분실시, 환불이 지연될수 있으므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체인 경우, 대표자 또는 단체행사를 진행하는 여행사를 통해 조치가 취해집니다.

  • 한국 출국시, 코비카운터에서 보딩패스(탑승권)을 받은 후 여권과 함께 소지하시고 출국장으로 입장합니다.


    그리고 세관에 신고해야할 것이 있으신 분은 미리 준비를 하셨다가 세관에 신고를 해야 합니다.

    신고시, 신고할 물건과 여권이 필요합니다. 
    출국시 관세관련 유의사항  ☞ 클릭

    보딩패스와 바우처를 혼동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바우처를 가지고는 승선할 수 없습니다.

    바우처를 코비발권카운터에 제시한 후, 좌석번호가 적혀있는 보딩패스를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 예약시에는 여권정보(영문명, 생년월일, 여권번호)가 필요합니다.

    여권을 발급 중이신 분은 여권번호 입력란에 생년월일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여권이 발급되면, 예약센터 (☎1599-0255) 로 연락주셔서 여권번호 입력을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잘못된 정보의 입력 혹은 누락 시 예약이 취소 될 수 있사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운항의 여부는 파고 및 풍속등 해상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고 있으며, 비나 눈에는 큰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운항가능의 여부는 원칙적으로 출발 당일 결정되며,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09:00~18:00)를 통해 운항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예약센터 업무개시 이전의 운항 문의 전화는 운송발권팀 (051-410-8844~9)으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